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Trio Petroleum Corp (TPET) 주가 급등 원인 조사 결과

by §↔♠😂 2024. 4. 2.

Trio Petroleum Corp (TPET)가 프리마켓에서 100%이상 상승하는 기현상을 보이고 있습니다.

Trio Petroleum Corp (TPET) 주가 급등 원인을 알아보았습니다.

 

 

Trio Petroleum Corp (TPET)

트리오 페트로리움은 캘리포니아 베이커스필드에 본사를 둔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개발 회사로,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카운티와 유타주 유타주 유타 카운티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트리오는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카운티에 약 9,300에이커 규모의 '사우스 살리나스 프로젝트'라는 대규모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, 이 프로젝트에서 85.75%의 작업 지분과 몬터레이 카운티의 맥쿨 랜치 유전에 대한 약 22%의 작업 지분, 유타주 유타 카운티의 약 3만 에이커 규모의 아스팔트 릿지 프로젝트에 대한 20% 작업 지분 인수 옵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.

 

Trio Petroleum Corp (TPET) 주가 급등 원인

관련 사항을 모두 찾아보았지만, 오늘 주가가 급등한 원인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.

한편 지난 보도를 보면 TPET의 밸류에이션이 높아질 단서도 있었습니다.

TPET의 보도자료는 지난 3월 19일이 마지막입니다.

또한 TPET의 주가는 어제도 20% 상승 이후 5% 상승 마감을 한점과 상장 당시 대비 90% 가량 하락한 점을 볼 때 기술적 반등일 가능성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가장 최근 보도자료(3/19) 

트리오 석유 공사, 몬터레이 카운티 운영에 대한 업데이트 제공

하루 최대 47배럴의 원유를 생산하는 맥쿨 랜치 필드 HH-1 유정, 58X 및 35X 유정 곧 재가동 예정
프레지던트 필드 HV-3A 유정, S. 살리나스 프로젝트에서 곧 재가동 예정

 

가장 최근 보도자료(3/19) 전문

베이커스필드, 캘리포니아--(뉴스와이어) 2024년 03월 19일 -- 캘리포니아에 본사를 둔 석유 및 가스 회사인 트리오 페트롤리엄(Trio Petroleum Corp)(뉴욕증권거래소 아메리칸: 'TPET', '트리오' 또는 '회사')이 맥쿨 랜치 필드('맥쿨 랜치')와 프레지던츠 필드 등 캘리포니아 몬터레이 카운티의 운영 현황에 대한 업데이트를 19일 제공했다.

TPET는 맥쿨 랜치의 HH-1 유정이 2024년 2월 22일 냉간 생산에 복귀한 이후 하루에 약 47배럴의 원유를 생산하고 있다고 발표하게 되어 기쁘게 생각합니다. 맥쿨 랜치의 58X 유정 역시 생산에 복귀했지만 곧 완료될 열처리를 위해 일시적으로 유휴 상태였습니다. 맥쿨 랜치의 35X 유정은 전력에 연결되었으며 이 유정 역시 곧 생산에 복귀할 예정입니다. 맥쿨 랜치 유정의 성공을 감안하여 회사는 재가동 프로그램의 마지막 두 유정인 HH-3 및 HH-4 유정도 몇 주 내에 재가동할 계획입니다.

TPET는 또한 장비와 시설(예: 펌핑 장치, 탱크 등)을 사우스 살리나스 프로젝트의 프레지던트 필드에 있는 HV-3A 발견 유정 현장으로 옮겼으며 해당 유정은 이번 주 또는 다음 주에 다시 생산에 들어갈 것이라고 발표하게 되어 기쁘게 생각합니다.

이에 따라 TPET는 곧 맥쿨 랜치 유전에서 3개, 프레지던트 유전에서 1개 등 4개의 유정을 생산하게 될 것이다.

댓글